근로저스 다시 하는중

하지만 돈이 없어서 스펙업이 되지 않았다고 한다


12월 중순의 근황 게임

그창인생.
글로벌 갓게임 그블빤 하실?

근황 게임

라라펠은 최고입니다.

테인이 이 요망한것... 게임

내용은 없습니다.

[그랑블루판타지] 재미있어 보여서 시작했지만... 게임



이틀째부터 거부 당하는 중

일웹 검색해보니 대대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버그라는데...

1턴째에 직전 턴이라니 0 턴이 존재하는건가 이 게임...

그런 의미에서 기공단을 찾습니다.

QA 하면서 야근 안하는 직장이란건 일상

정말 쩝니다 레알아...다음 직장은 아무리 잘 골라도 여기보단 불편하겠지 하는 생각을 하면 괴로워 지지만 그래도 지금은 만족스러운 걸로.

으으 고통. ㅆㅂㄹㅁ

컴퓨터 파워가 갑자기 죽어버렸음

뭐...발열도 심해지긴 했고 청소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아서 슬슬 컴이 죽겠거니 싶었는데

수입이 생길 기미가 나오니까 안심하고 세상을 떠나듯 갑자기 확 가버림....

아...망했어요

월급날까지 한참 남았는데 ^^;

생활에 여유가 없어서 컴 정보에 소홀했더니 요즘엔 뭐가 좋은지 모르겠음

다나와 가보니 호갱 등쳐먹으려는 상넘의 새키들이 맞춤형 조립PC라고 써놨는데 직접 조립하는 것보다 10만~20만 비싸고 완전검수를 마친 중고품 ^^; 을 새것 가격에 팔아대고 있음

캬--- 죽인다.

아 빌드 으아 빌드 일상

크게 힘들진 않은데 시간에 쫓기는 이 느낌이 참 거식하네


투기장 맨몸 이빌죠 두마리 퀘스트를 깼으니. 게임

이제 다른 것들을 깨야지으으 고난도 고룡 시리즈 지린다.

뢰베저씨 글이 인기글이 되었길래 게임

-전략가 님 이라고 하기엔 좀 그래서 모두에게 인기있는 뢰베저씨 라고 적기로 하자.

무슨 내용인가 해서 봤더니QA 이야기가 잔뜩 있다.

나도 QA 지망이고 곧 QA로 일하게 되고.QA 공부 나름 해서 자격증도 땄다.

이 아저씨가 무슨 일 하는 양반인지는 모르겠는데QA 에 대해서 그렇게 많이 알고 있다면 좀 배우고 싶다.

말하는걸 보면 S급이라고 하니까 대충 챌린져 정도는 되지 않을까.

내가 QA 교육 받을때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에서 일하는 아자씨가 이렇게 말했다.

QA는 경험이라고. QA에서 챌린져 급이 되려면 정말 많은 경험을 했을테니 그 노하우를 좀 배울 수 있으면 좋겠다.

근데 그 글에 덧글 달라니까 다 덧글이 막혀있음.


님들 몬헌하세요 몬헌 도그허니잼

1 2 3 4 5 6 7 8 9 10 다음